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왕겜

왕좌의 게임 시즌7까지 D-3, 전 시즌 복습 S06E08

반응형



※ 안보신 분들에겐 스포임을 알려드립니다




[ 지난글 보러가기 - 왕좌의 게임 시즌7까지 D-4, 전 시즌 복습 S06E07 ]



칼빵당하고 도시를 헤메던 아리아가 숨은 곳은 다름아닌 레이디 크레인의 탈의실.

다행히 레이디 크레인이 솜씨 좋은 실력으로 상처를 치료해준다.



불쌍한 사람들을 몰살시켜놓고 잘도 히히덕대던 형제단.

어디선가 나타난 하운드가 단칼, 아니 단도끼에 넷을 다 죽여버린다.

하운드 비록 칼은 못들었지만 멋있네 ㅋㅋㅋ



붉은 여사제들이 활동하기 시작한 뒤 다시 활기차게 돌아온 미린.

그리고 이런 중요한 때 바리스가 동맹을 맺고 배를 구하기 위해 도시를 떠난다.

이 둘이 다시 만날..수는 있겠지? 넘나 애틋해 보여 ㅠㅠ



그나마 서르세이의 유일한 피난처였던 레드킵까지 쳐들어온 하이스패로우의 광신도들.

결국 동료의 머리통하나가 마운틴의 손에 뜯겨져 나가자 겁을 먹고 돌아간다.

나라도 뭐.. 이런놈 하나 있으면 세상 아무것도 부러울게 없겠군...



산사의 삼촌, 블랙피쉬를 만나러 리버런에 온 브리엔은 오랜만에 제이미와 마주한다.

서르세이와 투샷보다 차라리 이 투샷이 좋은데........ 순수해...

렌리도 그렇고 제이미도 그렇고 이렇게 짝사랑만 하다 죽을 브리엔....ㅠㅠㅠㅠ

게다가 결국 블랙피쉬를 설득하는것도 실패했다.... 슬퍼 ㅠㅠ



군중들에게도, 삼촌에게도, 아들에게도 철저하게 무시당하는 서르세이.

게다가 이 배은망덕한 아들은 어머니가 뻔히 결투의 재판을 신청할 걸 알고 있으면서도 그걸 없애버린다...

어디까지 지 어미를 궁지로 밀어넣을 것인가.......


(이 장면도 패러디한 사진이 있지만 얼굴이 나온 관계로 오늘은 넘어가기로 한다.)



오늘도 심심한 티리온은 미산데와 토르고를 구워삶아 와인을 마시게 하는데 성공하고

농담도 주고받을수 있게 된다 ㅋㅋㅋㅋㅋ

대너리스 없어지고 웃은적이 별로 없던 미산데 웃는 모습이 너무 이뻐서 캡쳐 ㅋㅋㅋ


그렇게 분위기 좋던때, 갑자기 종소리가 울려퍼지고 미린에 왠 수백척의 배들이 들어온다.

티리온이 노예제도를 7년 연장시키자 자기들 소유를 찾으러 온 노예상들이다.



킹슬레어 제이미는 에드뮤어를 찾아와 처음엔 설득하는 척 하더니 결국엔 협박을 한다.

결국 툴리 가문의 진정한 영주였던 에드뮤어는 성에 들어와 항복을 명한다.

블랙피쉬는 브리엔과 포드릭을 도망치게 해주고 자기는 결국 싸우다 죽는것을 택한다.


성을 탈환한 제이미가 성 위에서 저 멀리 브리엔을 보게 되는데......

왜 그렇게 애틋하냐고 ㅠㅠㅠㅠㅠㅠ 이젠 정말 다신 못만나겠지.....



노예상들이 미린을 쑥대밭으로 만들어놓은 바로 그때!

우리 용엄마는 극적인거 정말 좋아해 ㅋㅋㅋㅋㅋㅋ 가장 필요할때 멋있게 나타남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다시 미린에 돌아온 대너리스는 화가 머리 끝까지 나있다.

그도 그럴것이 결국 노예제도 부활시켜놓고 미린을 쑥대밭으로 만들었으니..ㅠㅠ



하운드가 나머지 형제단들을 쫓아 왔는데, 마침 다른 형제단들이 그를 매달고 있다.

세명중 자기 몫 두명을 죽인 하운드는, 한번 싸워 죽이기도 했던 자들을 다시 만나 그들과 함께 하게 된다 ㅎㅎㅎ



아리아가 기력을 회복하기도 전에

결국 이름없는여자가 레이디 크레인을 찾아내 죽여버린다. 착한여자였는데....ㅠㅠ



그리고 이윽고 둘의 추격전이 시작된다.

상처가 다 치료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또 다친 아리아는 겨우겨우 어떤 실내로 들어가는데.

미리 니들을 숨겨둔 바로 그곳이다!!! 그리고 불을 꺼버린다!!

이걸 노렸구나!!!!!! 이미 어둠에 익숙해져 있으니까!! 캬 아리아 기특해 ㅠㅠㅠ



그리고 다시 신전을 찾은 아리아.

이름없는여자의 얼굴을 신전에 걸어두고는 자켄을 위협하는데

드디어 아리아가 'A girl is Aria Stark of Winterfell' 이라고 말한다.


다시 이름을 찾은 아리아!!

그리고 왠일인지 그때, 자켄의 얼굴에 살짝 미소가 보인다?!?

아마도 자켄이 처음부터 이럴 목적으로 아리아를 거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이제 시즌7까지 3일밖에 남지 않았다!!!!

물론 D-day 16일이 되어도 우린 그 다음날 보겠지만 ㅠㅠ

조금만 더 기다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