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왕겜

왕좌의 게임 시즌7까지 D-5, 전 시즌 복습 S06E06

반응형





※ 안보신 분들에겐 스포임을 알려드립니다



[ 지난글 보러가기 - 왕좌의 게임 시즌7까지 D-6, 전 시즌 복습 S06E05 ]



그렇게 세눈박이 까마귀, 숲의 아이들, 호도르까지다 죽어버리고 둘만 남은 브랜과 미라.

아더왕의 낙인이 찍혀버린 브랜 덕분에 좀비들에게 금방 위치를 들통나고 만다..

그때!! 왠 말을 탄 사내가 등장해서 둘을 구해준다!!!

대충 누군지 알것 같긴 하다 ㅋㅋㅋ



불안감 가득 안고 리버랜드에 도착한 샘과 길리.

샘 짜식.......... 엄청 호화로운 곳에 살았던거다....

다행히도 어머니와 동생은 샘과 길리를 반갑게 맞아준다.



하이스패로우에게 이미 반쯤 넘어온 토멘은 드디어 마저리를 만나게 된다.

이미 하이스패로우에게 홀딱 넘어간 둘...

토멘은 정말 그런거 같지만, 마저리 속을 누가 알쏘냐..ㅋㅋ 리틀 서르세이인데....



아니나 다를까 샘과 길리는 아버지한테 완전 탈탈 털리고 만다..

그런데! 세상에 몇개 안 남아있다던 발라이아 검 허츠베인이 ㅋㅋㅋ 이 집에도 하나 있다 ㅋㅋ

그렇게 튼튼하고 중요한 검이 이런 집에도 있다니 ㅋㅋㅋ


길리를 두고 혼자 떠나려던 샘은!

다시 돌아와 길리와 리틀샘과. 이 허츠베인을 들고 날라버린다 ㅋㅋ



오늘도 레이디 크레인의 연기에 감동받는 아리아.. 게다가 서로 대화도 주고받는다.

그리고선.. 결국 독든 럼주를 마시려는 레이디 크레인을 저지시킨다 ㅠㅠ

그리고.. 그걸 훔쳐보고 있던 이름없는 여자..

ㅠㅠ 그렇다면 이제 아리아가 죽을 위험에 처했다는 뜻이다.


그리고 다음 순간 아리아는 숨겨놨던 니들을 찾으러간다.

무슨일이 닥칠지 이미 예상하고 있다는 뜻이다.

그리고 자켄은 이름없는여자에게 아리아를 죽일것을 지시한다.



드디어 마저리의 속죄의 행진을 막게 하기 위해 킹스랜딩에 티렐가의 군대가 들어온다. 

그런데 여기서 반전은... 오늘은 속죄의 행진을 하지 않는다는 하이스패로우ㅋㅋㅋ

그리고 한사람을 전도하였다며.......... 나온 사람이........



바로 토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과 왕비가 하이스패로우한테 완전히 먹혀버렸으니....

완전히 망한 제이미와 올레나의 계획 ㅠㅠㅠㅠ

결국 하이스패로우가 이긴 것이다........... 망할........



피의 결혼식을 만들어냈던 월더프레이가 오랜만에 등장한다.

아들들이 리버런을 빼앗겼다고 하자 온갖 성을 내며 되찾아오라고 명령한다.

그리고 인질을 불러들이는데 에드무어가... 여전히 이들 손에 있었다.



서르세이는 제이미를 리버런으로 보내 성을 되찾게 하려 한다.

널 두고 혼자 못간다는 제이미에게 자긴 마운틴이 있다고 하자 안심하는 제이미 ㅋㅋㅋ

그리고선 이 세상 지들 둘밖에 없다고 지롤을 해댄다...



세눈박이 까마귀가 보냈다는 의문의 남자.

브랜의 어릴적 모습을 기억하고 있는 이 남자는 바로 벤젠 삼촌이었다ㅎㅎㅎ

장벽에서 사라진 뒤로 백귀에게 찔렸다가 숲의 아이들이 구해줬다는 벤젠.

사실 얼굴도 안좋아지고 해서 벤젠도 논란이 되게 많았다.


백귀에게 찔렸는데 어떻게 좀비가 되지 않고 인간으로서 살수 있는지,

정말 말 그대로 백귀에게 찔렸다가, 숲의 아이들이 구해줘서 돌아온게 맞는지

아니면 백귀들에게 찔렸지만 어떤 방법으로 인해 좀비가 되지 않고 백귀의 스파이가 된건지.. 하는 논란이었다.



자기 자식이 찾아온건 귀신같이 아는 용의 어머니 대너리스 ㅋㅋㅋ

가다말고 이상한 낌새를 눈치채고 달려가더니 한참이나 기다려도 오지 않던 대너리스.

다들 술렁이기 시작할때 갑자기 그들의 머리 위로 비행기급 크기의 용이 나타난다.


앞으로의 여정이 험난할것을 알고 있던 대너리스는

용을 통해 그들의 사기를 북돋아주고 그들을 온전히 자기 것으로 만들고 싶었던 것이다.

진짜... 용 그림자 소오름 ㅋㅋㅋ 멋있다 대너리스!!!!


과연 대너리스는 웨스테로스로 갈수 있을것인가?!?!

다음에 계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