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맛집

다산 맛집,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h'50

반응형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파스타&피자 맛집 h'50

 


[ 이전글 보러가기 ]

 

이케아 기흥점 방문기 : 이케아는 다 비슷하게 생겼구나

역시나 결제한건 고작 샤워볼이고 핫도그는 맛있었다 ㅋㅋ [ 이전글 보러가기 ] 강변 맛집, 가성비 대박 초밥집 스시텐 가성비 완전 대박! 강변 숨은 맛집 스시텐 [ 이전글 보러가기 ] 분당 카페,

lodis.tistory.com


한창 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여서

카페에서 취식 안될때,

카페에서 커피를 너무 마시고 싶었는데

그럴수가 없었잖아요..?ㅠ

 

근데 브런치 카페에선 커피를 마실수 있으니..

큰맘먹고 점심 겸 커피도 마시러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

브런치를 먹으러 향했습니다.

 

 

 

이날 저희의 픽은 h'50 !!

 

 

아울렛이 가까워 자주 가는데

h'50 은 통유리라 밖에서도 잘 보이는데

여기서는 커피를 맛있게 드시고 계신거에요 ㅠㅠ

 

다음에 브런치를 먹으러 오자!! 했던 곳이었죠.

 

 

 

다른데도 지점이 많이 있다보다- 했는데

지금 보니 다른 지점들은

뒤에 숫자가 다르네요 ㅋㅋㅋ 신기!

 

메뉴판을 미처 깜빡한 나란여자...

저희가 주문한건 시금치 새우 파스타랑

마르게리따&고르곤졸라 하프앤하프 피자,

그리고 커피 마실때 주워(?)먹을 감자튀김까지..ㅋㅋ

 

항상 이렇게 욕심을 부립니다 제가..ㅠㅠ

 

 

먼저 식전빵이 발사믹+올리브유랑 같이 나오구요.

 

소스는 케찹과 타르타르소스

 

감자튀김이 제일 먼저 나왔는데 ㅋㅋㅋㅋㅋ

양이........ 양이 양이.....

감자튀김이 9천원이길래

무슨 9천원이나 해! 이랬는데 ㅋㅋㅋㅋ

 

이정도 양이면 완전 인정....!!!!

 

거기다 트러플향이 추가되서

꼬소하니 진짜 완전 제 취향!!!

 

 

가늠이 가시나요..?ㅋㅋㅋ

제 손바닥보다 한참 커요 ㅋㅋㅋ

 

 

계획대로(?) 커피마시면서도

야금야금 집어먹는 맛이 있었죠 ㅋㅋ

 

 

그리고 시금치새우파스타!

 

파스타는 워낙 집에서도 자주 해먹는 음식이라

우리가 못해먹는걸 주문하자 해서 했는데 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감자튀김 양은..

가히 파스타랑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음..ㅋㅋ

 

 

확실히 평소 안먹던 맛이라

더 맛있었던 느낌?

안에 새우도 실하게 들어있구요!

 

 

그리고 마지막 피자!

꿀이 찍어먹게 나오는게 아니라

이렇게 뿌려먹게 같이 나왔어요.

 

도우가 워낙 얇아서 진짜 슉슉 들어갔다는 ㅋㅋㅋ

 

 

지금은 카페 취식이 되서 너무 다행이지만

이때는 정말.. 2달만에 밖에서 커피를 마신거더라고요.

감개가 무량했던 날이었습니다 ㅎㅎ

 

스페이스원 가시면

온통 투명유리로 된 네모난 건물이 있는데요.

바로 거기 1층에 있으니,

찾기 어렵진 않으실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