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맛집

판교 맛집, 중식당 맛집 스타차이나 판교점

반응형

중식당 맛집 스타차이나

 


[ 이전글 보러가기 ]

 

[속초] 중앙시장 명물 막걸리술빵 맛집 찐빵땟거리

막걸리술빵사러 속초가는사람 나야나! [ 이전글 보러가기 ] [고성] 고성 카페, 새롭게 리모델링한 바다정원 완전 새롭게 달라진 고성 부동의 1위 카페, 바다정원 [ 이전글 보러가기 ] [속초] 속초

lodis.tistory.com


 

한창 판교를 여러번 갈일이 있었어요.

중국음식이 땡기는 날이었죠 ㅋㅋ

 

평상시엔 보통 아브뉴프랑 쪽에서 다 해결을 하는데

이날은 좀 다르게 판교 위쪽동네로 가봤어요.

 

 

스타차이나입니다!

주차는 건물 지상에 가능해요.

 

 

퇴근 시간 조금 전이라 그랬는지

식당에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중국음식은.. 시켜 먹거나,

아니면 홍콩반점 같은데서만 먹다가

이렇게 셋팅된 식당 오면

굉장히 부담스럽단 말이죠.. 🤣🤣🤣

 

눌러서 크게 보세요 :)

 

찍다보니 한장이 빠졌네요..ㅋㅋ

 

 

저희는 일반 탕수육 小자, 삼선짬뽕,

그리고 류산슬밥을 주문했어요.

류산슬은 가격이 부담스럽지만

밥은 괜찮으니까요..ㅎㅎ

 

 

주전자에는 차가 있었는데

따뜻했었는지.. 차가웠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ㅎㅎ;;;

 

 

기본 반찬으로는

짜사이랑 피클이 나와요.

식당에선 단무지보다는 피클이죠!ㅋㅋㅋ

 

 

음식이 하나둘씩 나왔어요.

양이.. 확실히 많아보이긴 하네요 ㅎㅎ

 

 

항상 욕심부리는 저희라...

탕수육도 中자 시키자는거 겨우 말려서

小자로 주문했는데 딱이었어요.

 

 

고기는..?! 말해뭐해 ㅠㅠ

고기러버에세 고기는 언제나 옳아요!

 

 

요건 처음 먹어본 류산슬밥!!!

류산슬을 먹어보지 못해서

원래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었어요!ㅎㅎ

 

 

메인(?)으로 짜장면과 짬뽕중에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결정한건 짬뽕 ㅋㅋㅋ

해산물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크 이렇게 찍어놓고 보니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식사 다하고, 생각도 못했던 디저트도 나왔어요!

푸딩같은 거였는데.. 뭐였드라 ㅠㅠ

하도 오래되어놓으니..ㅎㅎ

 

여튼.. 입가심하기엔 딱이었던거 같아요 ㅎㅎ

 

 

가격은 48400원!

식당에서 먹은 중국요리 치고는

생각보다 적게 나왔던거 같아요 ㅋㅋ

 

밥 먹다보니 이제 막 퇴근하신 판교어르신들이

많이들 오는 곳이더라고요.

근처 가실분들 중식당 가고싶으실떄

스타차이나, 추천합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