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맛집

강변 맛집, 가성비 대박 초밥집 스시텐

반응형

가성비 완전 대박!
강변 숨은 맛집 스시텐


[ 이전글 보러가기 ]

 

분당 카페, 파네트리 제과명장 김영모

제과명장 김영모의 베이커리 카페 분당 파네트리 Paneterie [ 이전글 보러가기 ] 판교 맛집, 중식당 맛집 스타차이나 판교점 중식당 맛집 스타차이나 [ 이전글 보러가기 ] [속초] 중앙시장 명물 막걸

lodis.tistory.com


오랜만에 강변 테크노마트 쪽에 볼일이 있었어요.

 

밥을 먹어야 했는데

마침 테크노마트는 쉬는날이고 ㅋㅋ

뭘 먹어야되나 찾아보다가

우연히! 맛집을 발견하게 됐어요.

 

 

바로 스시텐입니다!

 

 

차는 테크노마트에 주차해놓고 걸어서 다녀왔어요.

걸어서 5분 밖에 안걸리더라구요.

 

 

내부는 깔끔했어요.

테이블마다 투명파티션도 되어있어서

더 안심됐구요.

 

클릭해서 크게 보세요

뭘 주문할까 하다가

항상 욕심 많은 저희는...ㅋ

 

텐초밥+특초밥+나가사끼우동+고로케2+음료1

조합의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우리의 사랑 락교!

지금 남자친구를 만나기 전에는

락교는 손도 안댔는데

지금은 1초밥 1락교한다는.....ㅋㅋㅋㅋ

 

 

나가사끼우동이 나와서 그런지

고추가루처럼 생긴 양념이 따로 나왔어요.

 

 

먼저 샐러드로 입맛을 돋구구요

 

 

초밥이 금방 나왔어요!

구성 알차니 좋구요~~

 

 

밥은 조금, 초밥은 길게

딱 제스타일이었어요!

 

 

이 이후에 다른 초밥집을 갔는데

거긴 밥알이 잘 안뭉쳐져있더라구요.

그 집만의 특색이기도 했지만

제스타일은 아니었다는 ㅠㅠ

 

 

그리고 뒤이어 나온 나가사끼 짬뽕.... 인데 ㅋㅋㅋㅋㅋ

 

이렇게 양 많을줄 몰랐구요....

세트구성이라 맛보기 정도로 나올줄 알았더니

완전 큰 뚝배기에 나왔어요 ㅋㅋㅋㅋ

 

 

안에 해산물도 가득가득 들어있었어요.

세트구성이라 진짜 기대 1도 안했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놀랬어요. 

 

 

초밥 먹는데 튀김 없으면 서운하죠~~

고로케도 진짜 괜찮았어요.

 

 

우연히 맛집을 찾은느낌이라

진짜 기분좋게 먹었네요 ㅎㅎㄹ

 

 

근데 이미 초밥에 우동에 고로케까지 먹어서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

서비스로 메밀소바도 나왔어요 🙈

국물 너무 진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끝난줄 알았는데 진짜 라스트팡은

양갱이었어요 ㅋㅋㅋㅋㅋ

 

나 양갱 좋아하는줄은 어떻게 아시고 😍

 

 

이렇게 배가 터지도록 먹었는데

4만원도 안되는거 실화냐!!

 

강변 맛집 찾으시는 분들.

초밥 맛집 스시텐 완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