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맛집

[속초] 중앙시장 명물 막걸리술빵 맛집 찐빵땟거리

반응형

막걸리술빵사러 속초가는사람 나야나!

 


[ 이전글 보러가기 ]

 

[고성] 고성 카페, 새롭게 리모델링한 바다정원

완전 새롭게 달라진 고성 부동의 1위 카페, 바다정원 [ 이전글 보러가기 ] [속초] 속초 맛집, 회포장 전문점 아쿠아 딜리버리 속초 회포장은 아쿠아 딜리버리! [ 이전글 보러가기 ] [속초] 속초 빵

lodis.tistory.com


속초엔 참 맛있는게 많죠?! :)

처음엔 몰랐는데 한입 먹고나서는..

그걸 사러 속초를 갈 정도로

빠져버린 음식이 있으니...

 

그거슨 바로!! 막걸리술빵!

 

처음엔 무슨 술빵을... 줄을 서서 사...? 했는데 ㅋㅋㅋ

속초 막걸리술빵 만의 매력이 있더라고요!!!

 

 

막걸리술빵은 속초 중앙시장에서 팔고있어요.

가게 이름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찐빵땟거리" 라고 하네요 :)

 

 

NO. 54번 가게인데

중앙시장 주차장쪽으로 들어가다가

메인? 골목으로 가시면

왠 사람들이 줄을 엄청 서있는 집을

보실수 있을텐데요.

 

바로 거기가! 막걸리 술빵 파는 곳이에요 :)

 

 

줄서있는곳은 딱 정해져있는데요.

가게 왼쪽으로 돌아가면

아예 이렇게 줄서는 곳이라고 큼지막하게 되어있어요.

 

 

이날은 그래도 사람이 없을때라

한 20분 정도 기다린거 같은데,

작년에 여름 휴가철쯤 왔더니......

한시간..쯤 기다렸나......

 

그보다 더할때도 있고요 ㅠㅠ

진짜 맛집인곳이에요 ㅋㅋㅋ 

 

 

정기휴일은 매주 수요일이니 참고하세요!

 

 

찐빵도 원래 판매하고 있는데

지금은 안하고 있대요 ㅠ

사실 1년동안 찐빵 파는거 한번도 못봄..ㅋㅋ

아예 그만하신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ㅠ

 

 

술빵도 제한판매라고 되어있는데

아무래도 앞에분들이 많이 사가면

뒤에 기다리시던 분들이 못 사가시니까

제한을 한거 같은데 몇개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막걸리는 1개 4천원!

근데 1개 크기가 엄-청 커요!

 

 

막걸리술빵은 이렇~게 큰판으로 나오는데요

강낭콩이랑 완두콩이 콕콕 박혀있는데

이부분이 젤 맛있어요>_<

 

가끔 골라먹기도 한다는..ㅋㅋㅋ

 

 

한판은 이렇게 8조각으로 잘리는데요.

손바닥 두배정도 크기인데 짐작이 가시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술빵이 어떤맛이냐 하면은...

따뜻할때 먹으면 진짜 포슬포슬 폭신폭신...

제가 이거 따뜻할때 한입 먹었다가 반해서

그뒤로 이거사러 속초가요 ㅠㅠ

 

속초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