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리뷰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더블플래너 1+1 득템 + 별 적립 꿀팁

반응형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더블플래너로 1+1 득템!!

 


[ 이전글 보러가기 ]

 

202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미션음료 + 다이어리 속지 + 더블플래너 이벤트

진짜 너무너무너무 예쁜 이번 e-프리퀀시 증정품 [ 이전글 보러가기 ] 한강 맛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더리버 벨라쿠치나 한강에서 야경보며 식사하는 더리버 벨라쿠치나 [ 이전글 보러가기 ] 2

lodis.tistory.com


오늘(10월 30일)

202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가

시작되었습니다!

 

루틴 다이어리(미니)
핸디 스케줄러

판매용 다이어리 실물로 확인했어요!

 

루틴 다이어리가 핸디 스케줄러보다 작긴 한데

다른 다이어리에 비해서 좀 작을 뿐이지

막 미니미니하다! 요런 느낌은 아니었어요.

휴대하기엔 확실히 루틴이 좋을것 같긴 해요.

 

그리고 옆에 폴더블 크로스백도 확인했어요!

 

네이비에 안감이 민트인게 ㅋㅋㅋ

좀 아이러니이긴 하지만 ㅋㅋㅋㅋ

저 윗부분 지퍼 안에 스트랩이 있었어요.

 

실제로 어떻게 접어서 사용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나머지 아이보리랑 블랙입니다,

확실히 아이보리가 진짜 예쁘긴 예뻐요 ㅎㅎ


네, 그리고 ㅎㅎㅎ
오늘 프리퀀시 완성해버렸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일반음료 14잔에 미션음료 3잔을 혼자! 마셔야 했지만

이번에 운좋게도 같이 할 친구가 생겨서

1+1 이벤트 할때 같이 나눠갖기로 했어요.

 

 일반 6잔 + 미션음료 2잔
친구 > 일반 8잔 + 미션음료 1잔

이렇게 나눴더니 대충 금액도 맞더라고요.

 

그럼 프리퀀시도 빨리 채우고
별도 많이 적립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프리퀀시 초반에 빨리 채우기 위해서

많이들 하시는 방법이

에스프레소 14잔을 주문하고

미션음료 3잔을 주문하는건데요.

 

에스프레소 3600*14 + 미션음료 5800*3

하면 총 67800원이 들게 됩니다.

 

그럼 방문별 1개 + 만원당 이벤트 6개까지

총 7개밖에 적립을 하지 못하는데요.

별 적립을 거의 3배로 할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e-gift item 보너스 스타를

적극 활용하는건데요.

e-gite item 선물시 결제 건수

별을 하나씩 받을수 있어요.

 

이말은 한번에 여러잔을 결제하면

별을 하나밖에 못 받는단 소리입니다.

 

 

일단 사이렌오더에서 에스프레소를 선택하시구요.

그냥 이대로 선물하기를 해도 되지만!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extra가 무료잖아요?

14잔 가격에 28잔을 받을수 있습니다!

 

1. 개인컵으로 선택하고
2. 퍼스널 옵션에서 샷추가 하고
3. 선물하기로 가시면 되요.

 

이때 금액이 4200원으로 찍히는데

뒤에 가서 다시 600원은 차감됩니다.

 

4. 여기서 나에게 선물하기 하시면
5. 가격은 원래대로 3600원이 결제됩니다.

* 꼭 한번에 하나씩 14번 결제하셔야 합니다 ㅎㅎ

이렇게 하면 스벅 결제 후 받는 별 제외하고도

일주일 뒤에 무려 14개가 더 적립됩니다!


그렇다면 이걸 이제 어떻게 쓰냐면요?

사실 여기가 좀.. 문제이긴 합니다 ㅎㅎ

e-gift item 을 샷추가해서 써야하는거라서

어플로는 안되기 때문에

직접 포스에서 하셔야 하거든요.

 

주문할때 샷추가한 에스프레소 14잔이랑

미션음료 3잔 주문하시면서

일일이 하나하나 다 바코드로 찍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에겐 개인컵 리워드가 있어요!

300원 할인을 받으셔도 되지만

한잔당 보너스 스타를 1개씩 받을수도 있어요.

 

어플에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개인컵 리워드 설정이 있는데

여기서 에코 보너스 스타 적립으로 해두시구요.

 

에스프레소 14잔 (텀블러 사이즈에 따라 1~2개)
미션음료 3잔 (텀블러 3개)

이렇게 준비해 가셔서 결제하시면서

텀블러 에코별 적립하셔서 17잔 구매하면

무려 17개의 보너스 스타를 받을수 있다는 사실!

 

여기서 주의하실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일정금액 이상 결제하는 경우에만 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17잔을 모두 e-gift item 으로 구매해서
결제할 경우에는 에코별 적립이 불가능하다는거죠.
그러니 최소 미션음료 한잔 이상은
스타벅스카드로 구매하셔야 해요.

 

그와중에 미션음료는 무지방우유로...ㅎㅎ

저의 할당량이었던

일반음료 6잔 + 미션음료 2잔의 영수증입니다 ㅎㅎ

 

원래 에스프레소 1잔 + 미션음료 2잔은

카톡 기프티콘 + 스벅카드로 결제하려고 해서

e-gift item 을 5개만 결제해두었는데

기프티콘으로 결합 결제하게 되면

에코별 적립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나머지는 다 스벅카드로 결제했어요.

 

* 스벅카드 외 다른 결제방법으로 하시면
에코별 적립이 안되니 주의하세요!

 

어쨌든 방문별 1 + 만원당 적립 3 + 에코별 8개까지

이미 12개가 적립된 상황이고,

일주일 뒤에 보너스 스타 5개가 추가로 적립됩니다 ㅎㅎ

 

8잔만 구매했는데 17개가 적립되니..

17잔을 구매할 경우에는요?

 

방문별 1 + 만원당 이벤트 6 + 에코별 17 + 보너스 14
= 총 38개의 별을 적립할수 있다는거!!!

 

그렇게 음료 구매해서 제가 먼저 완성한거

+ 친구가 보낸거 확인했더니

바로 이렇게 완성되었다는 알림이 떠요 ㅎㅎ

 

그리고 바로 루틴다이어리 2개 로 교환했습니다.

 

교환하는데 포스에서 결제하는거 옆에서 배우시고

다이어리 박스도 새로 꺼내오고 하는거 보니..

오늘 제가 첫 교환 손님인거 같았어요..ㅎㅎ

뭔가 뿌듯뿌듯...ㅋㅋㅋ

 

다이어리도 다이어리지만

진짜 이 미니포켓..

너어어어어무 예쁘더라고요.

 

사진으로는 그냥 귀엽겠다! 싶었는데

맨들맨들한 가죽재질이라니...!!!

카드지갑으로 갖고 다니기 딱좋아요 ㅠㅠ

 

뒷면은 그냥 하얀색인데요.

포켓 봉투 안에 스티커가 같이 동봉되어 있어서

다이어리에 붙여서 사용하셔도 된대요.

 

다이어리를 뜯어봤더니

안에 요런게 또 들어있네요.

 

몰스킨 앱 3개월 무료 구독 쿠폰이 들어가있구요.

 

사진으로 봤을때 요게 뭔가 했더니

요게 BOGO 쿠폰북이었어요!ㅋㅋ

 

보통은 비오는날, 오후에 쓸수있는

쿠폰들이 들어가있었는데

이번엔 확실히 전체적으로 환경을 많이 생각한게

여기서도 보이네요.


저도 이렇게 프리퀀시 한번에 채우기 전에는

'저렇게 까지 해서 해야하나...' 싶었는데

막상 해보고 나니까..

잠깐의 민망함만 참으면 할만 하겠더라고요..ㅎㅎ

 

특히나 더블플래너 기간에 친구랑 같이 하니까

확실히 부담도 덜되고 좋더라고요!!

매년.. 요 시즌을 노려야겠어요 ㅎㅎㅎ

 

여러분도 예쁜 다이어리 득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