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리뷰

고프로 히어로 8 블랙 구매후기 : NEW 자전거 액션캠

반응형

짭짭프로 대신에 진짜 고프로!!!

 


[ 이전글 보러가기 ]

 

한강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뷰 정말 오진다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 이전글 보러가기 ] 편스토랑 윤은혜 곶감잼 만들기 은혜로운 곶감잼 제발 만들어 드셔주세요!!! [ 이전글 보러가기 ] 스타벅스 할로윈 음

lodis.tistory.com


저에게는 참 슬픈사연이 있습니다...

 

자전거를 처음 샀던 지난 4월.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는 저에게

코로나라는 큰 시련이 닥쳐왔어요.

 

그 와중에 라이딩이 너무 하고 싶었고..

영상도 찍어서 올리고 싶었고...

그러나 이미 자전거로 지출을 한 마당에

비싼 액션캠을 도저히 살 형편이 안됐던 저는...

짭짭프로를 사고 말았던 것입니다.

 

▼ 영상 보러가기

바로 이 영상이 짭짭프로로 찍은 영상입니다.

 

급한 마음에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샀더니

손떨림방지가 전혀 없는..

그런 짭짭프로를 사고 말았던 것이에요.

 

그리고 지금.
네.
드디어 액션캠 기변했습니다!!! ㅎㅎ

 

얼마전에 일렉트로마트 가서 둘러보는데

고프로7이랑 8을.. 너무도 싸게 팔고있는거에요..

고프로9가 나와서 이벤트성으로 할인한거 같은데

마침.. 할인 기간이 딱! 그날까지!!!

 

 

자전거도 기변한지 얼마 안된터라

고프로까지 살 여력이 없었지만...

자전거도 기변한 마당에

액션캠이 허접해선 안되겠다는 마음에!!!

지르고 말았습니다!!!

 

고프로 히어로 8 블랙입니다.

고프로9가 나오기 전에는

고프로7만 사도 감지덕지겠다 싶었는데,

막상 9가 나왔는데 전전모델을 사는건

아니다 싶어서..ㅎㅎ 8로 구매했어요.

 

원가 569,000원짜리를
무려 39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거의 30% 할인금액)

패커블 한정판 에디션이라고 하는데요.

뭔지는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네,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패커블 에디션이라고 해서 특별한건 없구요.

파우치겸 백팩이 들어가있어요.

 

사실 제일 필요한건 여분 배터리나

듀얼충전기, 셀카봉 같은건데...

이건 뭐..ㅎㅎ 전혀 쓸것 같지도 않은..ㅎㅎㅎ

 

고프로 스티커도 들어있네요.

요것도.. 쓸일이 없을것 같은..?ㅋㅋㅋ

 

자, 다른거 옆으로 치워두고

제일 기대되는 고프로부터 열어보기로 합니다.

 

포장이 엄청 튼튼하게 되어있어요.

플라스틱 투명 상자에 들어있고

아래쪽에 종이로 포장이 덧대있는데,

이 마저도 아래에 뜯는곳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모습을 드러낸 나의 찐프로.

 

아예 플라스틱 판에 마운트를 해놨습니다.

정말 뜯을수록 감탄하게 되는 패키지에요!!!

포장을 어쩜 이렇게 튼튼하게 해놨는지...

배송하다가 망가질일은 없겠다 싶었어요 ㅋㅋ

 

안에 총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본체, 배터리 1개, 평면마운트 세트,
충전잭 이렇게 들어있어요.

거의 60만원이나 하는 제품에..

'충전기' 가 없다는건 충격적이에요...

충전잭만 주다니!!!!!!

여분 배터리랑 충전기를 사야할것 같습니다.

 

본체 앞모습

짭짭프로만 쓰다가 고프로를 들었더니..

이거 꽤 묵직하더라고요.

역시.. 돈이 다르긴 다르네요 ㅎㅎㅎ

 

 

렌즈 옆에 작은 모니터가

뷰파인더였으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죠 참.

 

그래도 셀카찍을때는 저 모니터로

촬영중인지, 타이머가 몇초인지 확인할수 있어서

꽤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본체 뒷모습

전 케이스 없이 그냥 쓸 생각이라서요.

사진 찍을땐 쌩 고프로였지만

지금은 후면, 렌즈, 모니터까지

액정보호필름을 붙여두었습니다ㅎㅎㅎ

 

본체 옆모습

전원버튼은 뒷면 기준으로 본체 왼쪽(?)에 있네요.

대부분의 전자기기들이 그러하듯,

켤때는 그냥 누르고 끌때는 길게 누르면 되요.

 

본체 윗모습

녹화버튼은 위에 있는데요.

 

퀵캡쳐를 설정해두면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이 버튼을 누르면

바로! 녹화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또한번 누르면

녹화가 종료되면서 바로 전원도 꺼져요.

 

진짜... 이렇게 좋은 액션캠을 두고...

그동안 짭짭프로로 너무 고생했다 나...

 

본체 바닥

그리고 한가지 더 좋았던거!

바로 본체 바닥에 요걸로

바로 마운트를 할수 있다는 점이에요.

 

이렇게 해서 말이죠!

이게 없었다면 마운트를 할수있는

케이스가 반드시 필요했을텐데

'액션캠'의 용도를 확실히 해두었네요!!

 

본체 옆모습

전원버튼이 있는 반대쪽 모습입니다.

배터리와 마이크로 SD카드를 넣을수 있어요.

충전잭도 여기다 꼽는거네요.

 

어디서 봤는데 카메라에 충전잭을

다이렉트로 연결해서 충전하면

발열이 심해져서 카메라에 안좋다고 해요!!

그러니 가급적이면 충전기를 따로 사서

충전하시길 바랍니다!

 

▼ 영상 보러가기

사진으론 설명이 많이 부족하죠?

영상으로 자세히 남겨두었으니

한번쯤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상으로 고프로 히어로 8 블랙

구매후기 였는데요!

 

처음부터 고프로를 구매했으면

이렇게 감사한 마음이 덜했을텐데

짭짭프로를 쓰다가 진짜 고프로를 쓰게되니..

정말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ㅠㅠ

앞으로 이걸로 좋은 영상 많이 찍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