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리뷰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반응형

할로윈에 진심인 스타벅스

 


[ 이전글 보러가기 ]

 

신사 가로수길 맛집, 막걸리가 땡길땐 신사전

막걸리에 전 어때? 신사동 신사전 [ 이전글 보러가기 ] 신사 가로수길 맛집, 닭다리살이 예술인 온달집 이걸 왜 이제야 맛봤을까.... 신사 온달집 닭다리살 최고! [ 이전글 보러가기 ] 배민커넥트 �

lodis.tistory.com


벌써 할로윈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되기 전에는

스벅에서 작업도 자주하고 그랬는데

격상된 이후로 안간지 좀 됐어요.

 

그러다보니 신메뉴 나온것도 한박자 늦게 알았네요 ㅎㅎ

 

Dear, my spooky friends

할로윈 대표 음료는 요 두가지인데요.

 

 

펌킨...은 생긴것도 너무 부담스럽고

단호박을 음료수로 마시기엔 좀 부담되서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어휴 길다

이걸 마셔보기로 했어요.

 

정말 어쩜 이렇게 할로윈스럽게 잘 만들었을까..

스벅은 진짜 뭐든 진심으로 하는군요 ㅋㅋ

 

주문해놓고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살펴봤는데

할로윈 케익이 두가지 나왔네요.

 

이번엔 다 초콜렛이 포인트인가봐요 ㅋㅋ

펌킨 타르트 위에

조그맣게 보이는 유령도 넘 귀엽고

허니 초콜릿 케이크 위에

관 밖으로 빼꼼 삐져나온 손도 귀엽네욬ㅋㅋㅋㅋ

 

MD 상품도 살펴봤습니다.

할로윈치고 제품이 되게 많이 나와있었어요.

일단 가장 먼저 눈길을 끈 텀블러들.

 

요거 뭐냐고 진짜 ㅠㅠㅠ

핵귀요미들....!!!!

 

전 요란한거보다 심플한게 좋은데

콩코드 텀블러 요거 좀 탐났어요 ㅋㅋ

벤티사이즈라 그런지 묵직-하더라고요 ㅋㅋ

 

와.. 여기는 더귀엽ㅠㅠㅠㅠ

 

컵도 너무 귀엽고

 

호박마차모양 맞나요?

캔들 이것도 진짜 핵귀엽네요 ㅠ

 

오랜만에 왔더니 진짜 많은걸 팔고있네요.

어떤건 1인당 구매갯수도 한정해놨어요.

 

요것도 넘 귀엽.
진짜 다 귀엽!!!

 

그와중에 시선을 강탈한건 요 코스터 ㅋㅋㅋ

아주 스벅 스러워서 넘 좋았어요.

바로 데려올뻔..ㅋㅋㅋㅋ

 

기다리는사이 음료가 나왔습니다.

이름도 느므느므 긴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입니다 ㅎㅎ

 

일단 음료는 흑임자 베이스에요.

거기에 흑임자 드리즐도 뿌려져있네요.

 

휘핑크림은 말차크림인데

비주얼은 약간 민트맛이 날것 같은 색이에요ㅎㅎ

 

그리고 랜덤으로 올라가는 초콜릿!!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이번 할로윈 포인트는

토핑으로 올라가는 초콜릿인것 같아요 ㅎㅎ

 

색감이 진짜 누가봐도 할로윈! 인것 같네요.

 

흑임자 음료는 제주도 제외하고

내륙에서 처음하는것 같은데, 맞나요?

 

 

제주도에서 먼저 내놨던 까망크림 프라푸치노는

좀더 달달한 맛이 나는 흑임자 음료였다면

이 할로윈 프라푸치노는 더 쌉싸름한 맛이에요.

거기에 말차 휘핑까지 올라갔으니

쌉싸름+쌉싸름이 된것 같네요 ㅎㅎ

 

까망크림을 안마셔봤으면 이걸로 만족했을텐데

먹어본 기억으론 까망크림이 훨씬 제 취향입니다 ㅎㅎ

 

그래도 모양은 사진이랑 비슷하게 나왔네요 ㅎㅎ

걸어오면서 홀짝홀짝 마시다가

나중에 초콜릿 집어먹었는데

할로윈 시즌에 한번 마셔보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