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리뷰

알볼로 피자 추천 : 4가지맛 꿈을피자

반응형

피자 한판에 무려 4가지맛이?!?!

 


[ 이전글 보러가기 ]

 

은평구 카페, 한옥마을과 북한산이 한눈에 보이는 1인 1잔

보고있으면 힐링되는 은평한옥마을 카페 1인 1잔 [ 이전글 보러가기 ] 남양주 카페, 날 좋은날 생각나는 노아스로스팅 뷰66 날이 좋으니 한강이 보고파서 또 다녀온 노아스로스팅 뷰66 [ 이전글 보

lodis.tistory.com


얼마전에 지인에게

피자 기프티콘을 하나 받았어요.

 

알볼로 꿈을피자 였는데요.

이름 한번 독특하죠?ㅎㅎㅎㅎ

 

알볼로 is 뭔들!

알볼로가 맛없을일은 없으니,

무슨 맛인지 자세히 보지도 않고

일단 주문부터 해봤어요.

 

피자 라지사이즈와

1.25리터 콜라가 세트로 왔어요.

 

수제로
제대로
알볼로

라임 아주 지대로네요 ㅋㅋ

 

알볼로 광고를.. 신서유기가 하나..?

그림체가 되게 신서유기 그림체 같네요 ㅋㅋ

 

 

WOW....

자세히 보지도 않고 시킨거라서

뚜껑열고 진짜 깜짝 놀랐어요.

4가지 맛의 피자였다니!!!!!

 

 

토핑이 아주 가득가득 올라가 있는것이

이미 비주얼로도 합격입니다.

 

4가지맛을 분석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불고기랑 같이 있는건

페퍼로니가 아니라 살라미인거 같아요...ㅎㅎ

 

이렇게 네모나게 잘라져 오는 피자는

처음인거 같아요.

 

일단 가장 위쪽은

고구마+파인애플 조합이에요.

 

처음엔 고구마인지 파인애플인지

긴가민가 했는데,

두개가 같이 있는거더라고요 ㅎㅎ

 

가운데는 토마토랑 바질페스토에요.

모짜렐라가 아주 그득그득하네요.

 

요부분은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어요.

실망시키지 않음!

 

세번째는 불고기와 살라미인데요.

먹을땐 그냥 페퍼로니인줄 알았는데

설명에 보니 살라미라고 하네요..ㅋㅋㅋ

 

마지막 끝에는 크랜베리와 아몬드,

그리고 약간 체다 같은 치즈가 올라가 있었어요.

 

 

아무래도 더 인기있고 맛있는 맛을

가운데다 둔거 같은데,

사실상 크랜베리+아몬드 요부분이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는...ㅋㅋㅋ

 

제일 위부터 하나씩 먹어봤는데요.

 

고구마랑 파인애플 조합은...

생각보다 그리 잘 어울리진 않았어요 ㅋㅋ

색감 조합은 대박인데

고구만줄 알고 먹어보니 파인애플이고

파인애플인줄 알고 먹어보니 고구마고..ㅋㅋㅋ

약간 혼란의 피자임 ㅋㅋㅋ

 

불고기피자는 다른 3가지 맛에 비해서

좀 부담스러웠던거 같아요.

3가지 맛이 채소랑 과일 위주라

담백한 느낌이 있었다면

요부분은 고기가 들어가다보니

확 무거워지는 느낌?

 

그래도 이정도 고기는 있어줘야 씹는맛이 나죠 ㅋㅋ

맛은 당연히 있었습니다!

 

알볼로는 좋은게

직접 담근 피클이 온다는겁니다.

물론 매장에서 이렇게 만드는지

만든걸 받아서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싱싱하고 아삭한 피클 넘 좋아!


집에서 피자는 잘 안먹게 되는데

오랜만에 기프티콘 덕분에

피자도 시켜먹어봤네요 ㅎㅎ

 

조각이 많아서 금방 먹힐줄 알았는데

또 생각보다 금방 배부르더라고요 ㅎㅎ

여동생이랑 둘이 한판을 다 못먹...;;ㅋㅋㅋ

 

라지사이즈라서 양이 진짜 많아요.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