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맛집

하남 맛집, 스타필드 맛집 바비레드 BOBIRED

반응형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던

바비레드 하남

 


[ 이전글 보러가기 ]

 

압구정 카페, 아우어 베이커리 도산본점

보장된 빵 맛집 아우어 베이커리 [ 이전글 보러가기 ] BBQ 스테디셀러 황금올리브치킨 중복엔 치킨이지!!! [ 이전글 보러가기 ] 압구정 맛집, 한우곱창떡볶이 압구정곱떡 역대급 즉석떡볶이 맛집 �

lodis.tistory.com


하늘이 뚫린것처럼

비가 내리던 날이었어요.

 

비 올때는 실내 주차장에 차 주차하고

실내에서 노는게 가장 좋으니까

하남 스타필드로 향했습니다.

 

5-6년전에 바비레드 막 생겼을때

강남본점으로 여러번 갔었는데

올초에 하남 스타필드에 들어왔지 뭐에요???

 

바비레드는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있어요.

 

가끔 주말에 지나가다보면

항상 이 앞에 대기가 엄청 많았는데

오늘은 평일이라 바로 입장!

공간에 비해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테이블 기본 셋팅

저희는 다른 테이블들과 약간

떨어져있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자리에 앉으면

바비레드 이용해본적이 있냐고 물어보세요.

온지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안난다니까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셨어요.

 

바비레드의 가장 큰 특징은

이 셀프바인데요,

뒤에 더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세요

메뉴는 엄청 다양하진 않구요.

확실히 소갈비에 주력한 모습이 눈에 띄어요!

 

여긴 키즈메뉴도 따로 있는게 특징이네요.

 

메뉴를 골랐으면

수량과 곱빼기 여부, 매운단계 등을 체크해서

카운터에 제출하고 결제하는 시스템이에요.

 

SNS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 귀찮아서..ㅋ 안했어요.

 

여기가 정말 키즈 배려를 많이 했구나 싶은게

카운터에 이런게 있었어요.

 

 

아이들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말라고

색칠공부랑 색연필까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센스 만점!

 

메뉴를 주문하고 셀프바를 둘러 봤어요.

 

파스타나 스튜를 먹고 남은 소스에다가

밥이랑, 김가루를 가져다가

직접 비벼먹는건데요.

 

밥이 무한으로 제공된다는점!!!

요렇게 말이죠.

밥도 붉은색이라 레드밥입니다 ㅋㅋ

 

물이랑 피클은 그 옆에 냉장고에 있으니

필요한만큼 더 가져다 먹으면 되요.

 

레드 크림 파스타 곱빼기

사진 찍고 놀다보니 금새 음식이 나왔어요.

 

레드 갈비 스튜

예전의 기억을 떠올리며

자주 먹었던 레드 크림 파스타랑

레드 갈비 스튜를 주문했어요.

 

둘다 고기 듬뿍듬뿍이라 아주 좋네요!

 

동시에 가져다 주셔서

오랜만에 온전한 투샷을 건질수 있었네요.

 

좋은건 한번 더

파스타를 곱빼기로 시켜서

보기에도 양이 엄청 많아요.

 

좋은건 한번 더 II

갈비 스튜에 치즈가 잔뜩 올라가있어요.

 

스튜랑 파스타 안에

둘다 똑같은 소갈비가 들어가서

약간 겹치는 느낌도 있었지만

비슷한듯 약간 다른,

그 맛이 좋은거니까요??

 

확실히 파스타 곱빼기라

면 아주 신나게 먹었습니다 ㅋㅋ

 

갈비는 손으로 뜯어야 제맛이죠???

 

어느정도 고기랑 면을 먹고 나서

레드밥을 가져왔습니다.

 

눈치 안보고 가져와도 되서

너무 좋아요..ㅎㅎㅎㅎㅎ

 

처음엔 각자 밥을 덜어서

소스 찍어 먹는 느낌이었다가

막판엔 통채로 스튜에 넣어서 비비고,

또 가져와서 파스타에도 비벼서 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음식 다 어디갔니..............???

 

보신것처럼 싹쓰리 할정도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위치는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입니다.

스타필드몰에서 헤매지 마시고

신세계백화점으로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