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맛집

압구정 맛집, 한우곱창떡볶이 압구정곱떡

반응형

역대급 즉석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압구정로데오점

 


[ 이전글 보러가기 ]

 

쿠팡이츠로 두찜 할인받아 시켜먹기

8000원 할인쿠폰 받아서 만원에 찜닭 반마리 주문 [ 이전글 보러가기 ] 성수 카페, 노을 맛집 연무장 여기가 바로 노을 맛집이구나 루프탑이 있는 카페, 연무장 [ 이전글 보러가기 ] 스타벅스 신메�

lodis.tistory.com


오랜만에 만나기로 한 친구가

어떻겠냐고 보내준 떡볶이 맛집.

 

최근에 한우곱창 맛을 알아버렸는데

한우곱창 떡볶이라니?!?!?!?

당장 가자고 약속을 잡았습니다.

 

압구정곱떡인데요.

저희가 간곳은 압구정로데오점이에요.

 

 

아파트 1층 상가 건물에 있는거라서

조합이 되게 묘해요.

 

입구부터 설렌다...!!!!!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했는데

자리가 막 차버렸더라고요...ㅠ

 

다행히 대기 1번이네요.

 

대기 기다리면서

오늘 먹을 씨그니춰 메-뉴를 보며

마음을 달래봅니다.

 

메뉴판도 한번 정독해봅니다.

 

테이블 기본 셋팅

다행히 금방 자리가 나서 들어갔어요.

 

실내 모습

운좋게 에어컨 바로 앞에 앉았는데

그 자리 아니었으면

먹으면서 땀 엄청 흘렸을거에요...

 

저희는 한우곱창떡볶이 S 중간맛에

벌집포테이토를 주문했어요.

 

WOW

 

곱창 비주얼에도 한번 놀랐지만

제일 꼭대기에 올라간

마늘 양에 놀랐어요 ㅋㅋㅋ

 

위에서 봐도...

한국인의 마늘 사랑은 정말 ㅋㅋㅋㅋ

 

마늘은 국물에 잘 풀어주고요.

 

벌집 포테이토가 나왔어요.

진짜 벌집 모양으로 나왔네요 ㅋㅋㅋ

 

 

항상 소스가 뿌려진 감튀만 먹었는데

여긴 따로따로 나와요.

하나는 체다치즈인것 같고

하나는... 마요소스인걸로 추정(!)됩니다..

제 입이 정확치 않아요ㅋㅋㅋ

 

곱창 잘라주는 친구입니다.

 

어느새 떡볶이가 완성됐어요.

 

전 떡볶이 먹을때 국물을 잘 먹는편인데

여긴 국물도 많은데다

마늘이 잔뜩 들어가서 풍미가 장난 아니에요.

 

곱창에 곱 가득 들어있는거 보이시나요??

이제야 알았습니다...

곱창/대창이 떡볶이에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요.

 

특히 떡볶이 소스가 가득 밴 대창은....

진짜 너무 맛있어요.

 

벌집 포테이토도 소스가 따로나오니까

눅눅해지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매콤한 국물 한입 먹고

포테이토로 입가심하니까 딱이에요.

 

볶음밥도 빼먹을수 없죠 ㅎㅎ

콘치즈볶음밥으로 주문했는데요.

 

보글보글 숨쉬는 나의 치즈...

 

보통 치즈 올리고 뚜껑닫아서 녹이던데

여기는 뭐 그런건 없었고

볶음밥 중간을 비우고 거기 치즈를 넣어줬어요.

 

볶음밥에 국물 찍어 먹는 그맛 아시죠???

남은 건더기랑 국물을 따로 덜어주셔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마늘 잔뜩 들어간 국물을

잔뜩 먹는 바람에 ㅋㅋㅋㅋ

다 먹고 나서 위가 매웠다는건 함정...

 

강남에도 있고 건대에도 있으니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까운곳 가셔서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