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블론드 서머 라떼 후기

반응형

라떼에 플로트 크림,

신선하다!!!


[ 이전글 보러라기 ]

 

서울숲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미만키 Mi Manchi

엄마도 부담없이 즐기신 이태리음식 서울숲 미만키 Mi Manchi [ 이전글 보러가기 ] 잠실 맛집, 샤오롱바오(소룡포) 맛집 크리스탈제이드 소룡포는 크리스탈제이드다 [ 이전글 보러가기 ] 비스타 워�

lodis.tistory.com


출시된지 일주일 된 스벅 신메뉴인

블론드 서머 라떼를 먹어봤습니다!

 

처음 블론드 에스프레소 나올때

블론드 아메리카노 마셔보고

진짜 취저였거든요.

 

이번 서머3 프로모션에

블론드 음료가 있어서 엄청 반가웠어요!

 

제 기억으로 블론드 에스프레소도

처음 나왔을때 판매지점이 따로 있었어요.

 

제가 자주 가는 지점은 판매지점이 아니었는데

이번 프로모션 덕분에

모든 지점에 다 판매하고 있네요!!!

앞으로도 계속 판매해줄거지...?!?!?!

 

블론드 서머 라떼 꼭 마셔보고 싶었는데

사실 칼로리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ㅋ

500kcal라니....

 

즐겨마시는 돌체라떼나

무료음료 쿠폰 있을때

토핑 때려박아서 마시는 프라푸치노도

400kcal 를 넘기기 힘든데..

 

평생 다이어트하는 여자한테는

치명적인 칼로리...

 

그래서 양심의 가책이라도 덜려고..

무지방 음료로 바꾸고

샷도 하나 더 추가해봤어요 ㅎㅎ

 

 

무료음료 쿠폰으로 결제했더니

샷추가해도 최종 결제금액 0원!!!

 

매장에서 마시고 갈거라

매장컵으로 받았습니다.

 

사진이랑 많이 다르죠?ㅎㅎㅎㅎ

 

치사하게

"블론드 서머라떼 전용 크림이 포함된 상품으로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

라고 미리 고지해놔서 뭐라고 할수도 없음 ㅋㅋㅋ

 

보통 그란데 사이즈

콜드컵이나 텀블러로 마시다 보니까

톨사이즈 컵은 너무 작은느낌...ㅋㅋ

 

사진은 아무리 봐도 아이스크림 같은데

정작 나온 음료는 이렇게 생겨서

다들 읭??????

하신다면서요?ㅋㅋㅋ

 

크림 질감은 생각보다 꾸덕했어요.

 

크림만 먹어봤을때

확실히 상큼한 과일 향이 확 나더라구요.

같이 올라간 오렌지 시럽도 맛남!!

서머 느낌이 확 남!!

 

밑에 가라앉았던 오렌지 시럽을

잘 저어서 섞어 마셔봤는데

상큼한 라떼 맛이 납니다!!!

 

보통 휘핑크림은 섞지않고

그냥 올려진채로 음료따로 크림따로 먹는데

이 크림은 무조건 섞어야 해요!!

 

 

섞으니까 진짜

블론드 에스프레소랑 되게 잘 어울려요!

괜히 블론드 음료가 아니네요.

 

오랜만에 매장에 사람도 별로 없어서

조용하게 즐길수 있었어요.

 

색다른 여름 음료 원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물론.. 칼로리는 감안하고 드셔야 합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