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카페

회기 카페, 공부하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964 커피로스터리

반응형

빵도 먹고 커피 마시면서

공부하기 딱 좋은 카페

 


[ 이전글 보러가기 ]

 

더리버 마리나 보트 승선 후기 : 이느낌 마치 이시국 해외여행

이시국 해외여행 느낌나는 더리버 마리나 파티 보트 [ 이전글 보러가기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토피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단짠의 적석, 토피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 이전글 보러가기

lodis.tistory.com


얼마전에 회기역 근처에 볼일 보러 갔다가

잠깐 시간이 떠서 갔던 카페가 있어요.

 

외관은 그저 그랬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되게 힙하고 멋졌던 카페였죠!

 

겉보기에는 약간

팔당 근처에 있을것 같은

그런 비주얼이었어요 ㅋㅋ

 

요런느낌이랄까..?ㅋㅋㅋ

 

팔당 카페, 베이커리카페 브레드쏭 (Feat. 사회적 거리두기)

버터라우켄(프레첼) 맛집 팔당 브레드쏭 [ 이전글 보러가기 ] 맘스터치 스테디셀러 싸이버거 (Feat.불싸이버거) 치킨버거는 무조건 맘스터치 싸이버거지 [ 이전글 보러가기 ] 밀크티 전문점 차얌

lodis.tistory.com


964 커피로스터리 회기점입니다.

 

그런데 왠걸?

기대 전혀 안하고 들어갔는데

실내가 너무 예쁜거 있죠??

 

커피 로스팅하는 공간이 따로 있고

심지어 베이커리도 있었어요.

장비들을 보니 베이킹도 여기서

직접 하는거 같더라고요.

 

빵 종류도 꽤 다양했어요.

특히 크로아상이 진짜 먹음직스럽더라고요.

 

 

식사 하기 전이었다면

하나 정도 커피랑 같이 먹고 싶은

그런 비주얼이었어요 ㅠㅠ

 

특히 요새 플랫화이트에 완전 꽂혀있는데..

플랫화이트가 있어서 넘 좋았 ㅠㅠㅠㅠ

 

왜, 플랫화이트야 말로 아무데서나 안팔고

커피 좀 한다는 집에서 팔잖아요..?

믿고 마실수 있을거 같았어요 ㅋㅋ

 

원두 종류도 두가지네요.

싱글로 브루잉으로 마실수도 있어요.

 

와이파이도 옆에 있길래 한장 찰칵 ㅎㅎ

필요하신 분들 참고하세요!

 

플랫화이트입니다.

색이 곱네요 고와..

진짜 딱 마시고 싶었던 비주얼의 커피에요.

 

따뜻한 플랫화이트가 땡기는거 보니

확실히 겨울이 오고있긴 한가봅니다 ㅎㅎ

 

여기가 좋은게 벽쪽으로 콘센트가 다 있더라고요!

요즘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들도

카공족들 때문에

일부러 콘센트 많이 안놓기도 하고,

있어도 막아놓기도 하는데..

 

 

아무래도 학교 근처라

학생들이 공부하러 많이 오니까

배려해둔거 같아요. 센스만점!!

 

급하게 찾아서 간 카페였는데

시간 때우기 딱 좋았어요.

커피 양도 딱 좋았구요!

 

 

위치는 여기구요.

주차장 옆 건물에 커다랗게 간판이 있으니

지나칠 일은 없으실겁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