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리뷰

케이준 눈을감자 드디어 먹어보다

반응형

눈을감자 신상

케이준 눈을감자

 


[ 이전글 보러가기 ]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호캉스 (Feat. 수영장)

비스타 워커힐에 이어 그랜드 워커힐까지 정-복 [ 이전글 보러가기 ] 투썸플레이스 바질 페스토햄치즈 파니니 브런치로 먹기에 딱인 페스토햄치즈파니니 [ 이전글 보러가기 ] 팔당 카페, 팔당댐�

lodis.tistory.com


최근 2주동안 이 과자를 찾기 위해

마트나 편의점을 지나다닐 때마다 찾아봤지만

꽤나 찾기 어려운 친구더군요.

 

그러다가 얼마전에 이마트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바로 그 친구!!

 

바로 케이준 눈을감자인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이 있다면

감자튀김, 감자과자입니다.

그런데 무려 그 둘을 합쳐놓은 비주얼이라죠???

 

참 어렵게 찾아온 그 친구.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113g 에 578kcal 에 육박하네요..ㅋ

감자과자가 칼로리가 꽤 높은건 알고있지만

이건 유난히 높아보이네요...ㅋㅋㅋ

 

일단 비주얼은 완전 합격입니다.

 

딱! 맘스터치 케이준양념감자 비주얼이에요.

맘스터치 싸싸버거도 맛있지만

감자튀김 먹으려고 세트 주문하거던요??

그 비주얼이 여기서 나오네요.

 

눈을감자가 원래도 통통한 비주얼이지만

더 유난히 통통해보여요.

 

굵기 짐작 가시죠?

 

 

맘스터치 케이준양념감자는

눅눅해지면 축 쳐지잖아요?

이건 눅눅해질 염려가 전혀없어요 ㅋㅋㅋ

 

맛은 맘스터치 케이준양념감자 딱 그맛이에요.

대신 따뜻하지 않은 딱딱한 버전이랄까?

 

바삭바삭하면서 짭짤한것이

절로 탄산이 땡기는 그런 맛이었어요.

 

 

오리온 눈을감자가 정말 일을 잘해요.

몇달전에는 오지치즈 후라이맛이 나와서

또 그거 찾겠다고 온 편의점을 뒤졌는데

그것도 겨우 구해서 딱 한번 먹었거든요.

 

케이준... 이거는 제발 한시적으로 내지 말고

쭉- 내주세요 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