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멜로디/Live 처음,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레이알 광장의 Les Quinze Nits

반응형


바르셀로나 시청사

Barcelona, Spain, 2017




이전글 보러가기 17.12.05 FC 바르셀로나 VS 스포르팅 CP 직관 ]



특별한 일정이 없는 첫날이었다.

그저 일단 고딕 지구를 시작으로 발 닿는대로 다녀보기로 한 날이었다.



첫날의 레이알 광장

Barcelona, Spain, 2017




하늘은 오늘도 맑았다. 이렇게 맑을 수가 없었다.





숙소를 나와 무작정 람블라스 거리 방향으로 걷던 길에

첫날 들렀다가 실망했던 레이알 광장을 다시 찾게 되었다.



눈부신 레이알 광장

Barcelona, Spain, 2017




Oh, My Days!!


말도 안되는 풍경이 펼쳐졌다.

분명히 첫인상은 그냥 황폐한 공사판 같은 광장이었는데,

푸른 하늘 아래 뜨거운 햇살이 야자수를 반짝반짝 비추고 있었다.


왜 때문에 동생이 첫날 일정부터 레이알 광장을 살짝쿵 둘러보라 했는지 이제야 이해가 되었다.



Les Quinze Nits

Barcelona, Spain, 2017




그리고 그 곳에서 햇살이 테라스를 따뜻하게 비춰주던 Les Quinze Nits 식당을 보게 되었다.


어떤 식당인가 궁금하여 검색해보니 한국인들이 유난히 많이 찾는 식당인데다,

알고보니 동생이 이미 메뉴델디아로 추천해주었던 바로 그 레스토랑이었다.



테라스에서

Barcelona, Spain, 2017




그렇다면, 굳이 망설일 필요가 없었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우리가 식당에 들어간 시간은 12:30.

메뉴델디아 전이었기 때문에 한국인은 없었고,

더이상 식사를 기다릴순 없었기 때문에 여기서 아침(?)을 먹기로 하고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다.



한국어 메뉴판

Barcelona, Spain, 2017




한국인들이 어찌나 많이 오는지, 한국어 메뉴판도 있었다.


스페인어, 까탈루냐어, 영어로 된 메뉴판만 보다가 한국어 메뉴판을 보니

오히려 가독성이 떨어져서 읽기 힘들었던건 비밀.



로스트 치킨으로 만든 홈메이드 크로켓

Barcelona, Spain, 2017




맥주와 콜라 한잔을 마시며 에피타이저로 크로켓을 시키고선

여기서 당연히들 먹는 빠에야를 기다리고 있었다.





비주얼은 좀 별로였어도 보케리아 시장에서 먹었던 대구 크로켓보다 훨씬 맛있었다.



믹스 빠에야

Barcelona, Spain, 2017




주문한지 30분만에 모습을 드러낸 빠에야.


하도 빠에야가 그렇게 짜다고들 해서 짜지 않게 해달라고 요청은 했지만

어차피 육수 베이스로 만드는거라서 불가능하다고 하더라.



저는 콜라에요 :D

Barcelona, Spain, 2017




결과적으로 약간 짠건 어쩔수 없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더랬다.

콜라를 주문한게 신의 한수였을지도.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광장

Barcelona, Spain, 2017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예쁜 풍경을 보며 앉아있으려니 참 일어나기가 싫더라.

테라스에서 밥 먹는 기쁨을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날씨, 분위기 모든것이 완벽했다

Barcelona, Spain, 2017




레이알 광장을 떠나려니 참 아쉬운 마음이 들었다.

첫날에는 이 곳을 일초라도 빨리 떠나고 싶었는데 말이다.


날 좋은 날은 어딜 가도 예쁘게 느껴지겠지만, 레이알 광장은 꼭 날 좋을때 가야하는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