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맛집

한남동 맛집, 고메이494 땀땀 매운소곱창쌀국수

반응형

먹으면서도 또 먹고 싶은 맛

땀땀 매운소곱창쌀국수

 


[ 이전글 보러가기 ]

 

성수 맛집, 갈매기살이 예술인 외가집

갈매기살 맛집, 성수 외가집 [ 이전글 보러가기 ] 성수 카페, 블랙&화이트의 끝판왕 칸토 KANTO 음료마저 블랙&화이트인 성수 힙카페 칸토 KANTO [ 이전글 보러가기 ] 성수 오복떡집, 카카오티라미쑥/

lodis.tistory.com


얼마전에 성시경님 인스타에서
곱창쌀국수 를 봤어요.

 

과연 이 덩치의 거인돼지연예인은
사람들 눈에 띄지않고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할수 있을까

라는 글이었는데 ㅋㅋㅋㅋ 

 

사람들한테 주목 받을 위험(?)을 감수(?)하고도
먹으려 했던 바로 그 곱창쌀국수를 먹으러 ㅋㅋㅋ
제가 다녀왔습니다.

 

말로만 듣던 고메이494 네요.

그렇게 와보자 와보자 했는데

이제서야 오다니 ㅠㅠㅠ

 

밥먹으러 간거기 때문에

다른데 들르지 않고

바로 푸드코트로 향했어요.

 

푸트코트가 은근히 식당이 많더라고요

 

메뉴 하나는 당연히 곱창쌀국수고
같이 먹을 메뉴를 찾아 돌아보는데도

한참걸림...ㅋㅋ

 

평일 5시즈음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고 좋았어요.

 

그런데 삐삣버거가 눈에 띄더군요 ㅎㅎㅎ

 

여긴 음료를 컵을 받아서 셀프로 떠마시는 곳인데
탄산을 좋아하는 저희라 ㅋㅋ
겸사겸사 삐삣버거를 먹기로 했습니다.

 

나인원한남 바로 위쪽 삐삣버거도 가봤었는데

메뉴가 살짝 다르네요.

 

 

트러플 버거가 추가됐고,

칠리칠리 후라이즈 대신

치즈프라이즈가 있네요.

 

그리고 대망의 땀땀입니다...!!!!
이쪽에선 거의 다 땀땀 드시더라고요 ㅋㅋㅋ
나도 그 무리에 합류할테다!!!

 

메뉴 참고하세요

가격이..ㅋㅋ 역시 착하진 않군요.

베트남 쌀국수집 답게

베트남 맥주들도 팔고있네요.

 

맵기단계는 1단계로 했어요...ㅎㅎ

매운걸 잘 먹는 편은 아니라ㅎㅎㅎ

 

가격 정말.. 실화냐..ㅋㅋㅋㅋ

가격은 또 어쩜 이렇게 똑같은지 ㅋㅋㅋ

 

?!?! 식당 안에 세면대가 있다니!!
요즘같은때에 정말 필요한 곳이네요.

 

자리 잡고 손도 깨끗히 씻고 기다리자니
역시나 쌀국수가 먼저 나오네요.

 

와....... 비주얼..... 진짜......
보기만해도 침이 쓰읍......

 

여긴 물도 이렇게 주네요.

옆에는 양파절임이에요.

 

 

원래 쌀국수 먹을때

양파절임 더 주문해서 먹는데

여긴 콜라가 있으니

덜 먹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사진 찍게 면 좀 들어봐봐'

(음 좀 소심하네...)

 

'한번만 더'

(흐엑 그렇게 많이???)

 

최근에 곱창을 많이 먹었었거든요
곱이 진짜 제.대.로. 에요.

크기도 큼지막하게 썰어놔서

먹는 맛이 있음 ㅠㅠ

 

국자가 너무 컸는데
면에 곱창 올리고 국물도 퍼 담아서
한입에 욱여넣는 재미가 있음ㅋㅋㅋㅋㅋ

 

1단계가 신라면 급이라
먹다보니 별로 안맵고 맛있더라고요
한단계 더 높여서 먹어도 문제 없을듯!

 

그리고 매울때 쯤이면 버거로 눌러주면 됨ㅋ

 

특히 치즈감자튀김을 시켜놔서 
아주 느끼함과 매콤함의 조합이 오져요 ㅋㅋㅋ

 

콜라도 부족하면 계속 따라

마실수 있고 좋더라고요.

 

매운소곱창쌀국수......

왜 성시경님이 몰래라도 꼭 먹고 싶었는지 

백번 천번 이해가 되는 맛이었습니다 :)

 

다른데서 먹어본적은 없지만

땀땀만의 맛이 있는거겠죠?

진짜 너무 맛있어....

다음에 또올거에요  ㅠㅠㅠㅠ

 

평일이라 저녁시간에도 그리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다만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안쓰는 테이블이 있어서

자리잡기가 좀 애매하긴 했어요.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