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리뷰

네고왕 할인받고 BBQ 황금올리브 주문하기

반응형

광희씨 고맙습니다!!!!ㅋㅋㅋㅋ

 


[ 이전글 보러가기 ]

 

가로수길 신상 카페 모어딥 도넛 후기

가로수길 신상 카페에서 온 모어딥 도넛 [ 이전글 보러가기 ] 판교 맛집, 아비뉴프랑 감성타코 잊을만하면 한번씩 생각나는 멕시칸 요리 감성타코 [ 이전글 보러가기 ] 분당 신상 카페, 도넛드로�

lodis.tistory.com


혹시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 있을까요??

광희가 네고왕 첫회에서 BBQ 회장을 만나

이뤄냈다던 바로 그 이벤트인데요!

18000원짜리 황금올리브치킨을

11000원에 먹을수 있는데다가

치즈볼도 2개나 받을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황금올리브 맛에 눈뜬지 얼마 안됐는데

이런 또 좋은기회가 찾아오다니...!!

 

말복을 하루 지나긴 했지만

바로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다!

 

BBQ에 가입하면 바로 이 쿠폰을 받을수 있는데요.

(기존회원은 8/7일 일괄 발송)

황금올리브치킨에 한해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실제 주문화면입니다.

콜라까지 2만원이었는데

할인받으니까 13000원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배달을 시키려고 했는데

배달지역이 아니라네요...?

불과 집에서 500m 도 안되는데...

500m 사이에 '동'이 달라져서 안되나봐요.

뭐.. 가까우니 포장을 하기로 합니다.

 

고맙게도 동생이 대신 픽업을 갔는데요.

가서 기다리는 5-10분 사이에

주문 전화도 계속 오고

배민 주문도 엄청 왔다고 하네요..ㅋㅋ

 

픽업시간도 겨우 맞출만큼 주문이 밀려있다고 했는데

네고왕 덕분에 더 바빠진 느낌입니다.

 

불과 3주전에 먹었을때랑

치킨 박스가 달라졌네요.

 

[ 관련글 보러가기 ]

 

BBQ 스테디셀러 황금올리브치킨

중복엔 치킨이지!!! [ 이전글 보러가기 ] 압구정 맛집, 한우곱창떡볶이 압구정곱떡 역대급 즉석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압구정로데오점 [ 이전글 보러가기 ] 쿠팡이츠로 두찜 할인받아 시켜먹기

lodis.tistory.com


그러고보니 그땐 비비소스도 같이 왔는데

오늘은 시크릿 양념 하나만 왔네..?

뭐가 기본 구성이죠...?

 

분명히 지난번 먹을때

'다음번엔 조각 작게 해달라고 해야지~!'

생각했는데.....

그새 깜빡해버렸네요..ㅎㅎㅎㅎ

 

랜덤으로 같이 온 치즈볼이에요.

더블치즈볼 이 왔군요!

치즈볼이 생각보다 타원형이네요 ㅋㅋ

 

그럼 한번 먹어볼까요?

 

아직 따끈따끈한 치즈볼입니다.

 

가위로 자를걸..ㅋㅋ

손으로 찢어서 볼품없네요.

 

 

치즈볼 기대도 안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가끔 뿌링클 시킬때 치즈볼도 같이 먹는데

그거보다 더 맛있는거 같았어요.

더블치즈볼이라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ㅋㅋㅋ

먹성 좋은 남동생이랑 먹기 때문에

치킨 한마리로는 부족할까봐

미리 준비한 밀누들 떡볶이 입니다.

 

떡볶이랑 치킨 조합은

언제나 옳지 않습니까????

 

먹기 전엔 많을거 같다더니

결국 치킨에 떡볶이까지

완전 클리어 해버렸어요ㅋㅋ


네고왕 광희 덕분에

BBQ를 이렇게 또 먹는군요.

네고왕 흥해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