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멜로디/잡담

2020 스타벅스RTD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반응형

스타벅스RTD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참여하고 쿨 토트백 받자!!!

 


[ 이전글 보러가기 ]

 

스타벅스 신메뉴, 스위티 자몽&라임 블렌디드 후기

상큼의 끝판왕 스위티 자몽&라임 블렌디드 [ 이전글 보러가기 ] 교촌 스테디셀러 허니오리지널 치킨 교촌은 허니다! [ 이전글 보러가기 ]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 오픈 2주차에 가봤다 오픈시간에

lodis.tistory.com


2020년 스타벅스RTD

스타마일리지 이벤트가 시작됐습니다!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3개월동안 진행하는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보러가기

 

Star Mileage Event

시크릿 코드를 모으면 스타벅스 MD가 내손에!

www.starmileage.com

 

사실 그동안 스타벅스RTD 음료는

굳이 사 마시지는 않는 편이라

이벤트 같은거 관심 없었는데

이번에 스타패키지가 너무 예쁜거 있죠...?

 

바로 이 쿨 토트백입니다.

가끔 각진 가방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너무 예쁘게 나왔지 뭐에요?

 

그래서 이벤트에 참여해보기로 했습니다!!

 

이벤트 해당제품 확인하세요

기왕 참여 하는거

스탬프가 많은걸 노려야겠죠?ㅎㅎㅎ

제품을 확인했으니 편의점으로 달려갑니다.

 

오. 바로 찾았습니다!

 

 

주의하셔야 할건

2020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해당 제품 인지

확인하고 사셔야해요.

 

이렇게 2020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문구를 확인하고 사셔야하는데요.

 

바로 전에....

이거 확인안하고서 스탬프 4개짜리

제일 비싼 콜드브루 커피를 샀다가.......

낭패를 당한 전적이 있습니다..... ㅠㅠ

 

그중에 스탬프 4개짜리

돌체 프라푸치노를 사왔는데요.

 

한번 낭패를 당하고 나서

이 넥밴드를 보니

그저 설레기만 합니다 ㅎㅎㅎ

 

요 넥밴드를 뜯으면요.

 

넥밴드 뒷면에

이렇게 보일듯 말듯

노란색 시크릿 코드가 나옵니다.

 

***** 입력하실때 대소문자 잘 구분해서 써주세요 *****

그럼 여기다 시크릿코드를 입력해서

스탬프를 6개 모으는 건데요.

 

근데 왜 스탬프가 벌써 2개 있냐면요?

 

 

스타벅스RTD 카카오톡 채널 가입 +1

튜토리얼 영상 시청 +1

요렇게 이미 스탬프를 2개

확보해놓은 상태였답니다 :)

 

 

돌체 프라푸치노 하나만 사도
6개를 완성할수 있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입력하자마자

자동으로 낙첨을 알려줍니다......

 

6개가 차서 자동으로 응모가 됐나봐요.

 

적립내역 확인해보니

자동으로 추첨되고 바로 떨어졌.....ㅋㅋ

 

비록 첫 시도는 실패했지만

앞으로 편의점 자주 가야겠습니다...

토트백 못잃어.....!!!!

 

그럼 꼭 성공해서

다시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반응형